인천청년통장, 드림For 360만원 내면 1000만원 준다
인천시에서 괜찮은 청년정책을 내놓았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시어 종자돈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일정액의 적은? 돈을 내면 불려서 많은 돈을 주는 아주 좋은 정책이니까요.
신청 안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주요 내용은 인천시에 거주하며 재직중인 만 39세 이하 청년 근로자에게
3년간 월 10만원씩 360만원을 내면, 인천시가 640만원을 보내서 1000만원을 준다는 것입니다.
10만원씩 3년 적금을 했다고 생각하면 거의 그대로 360만원을 받을텐데, 무려 1000만원입니다.
좋습니다. 한번 디테일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죠.
인천청년통장 지원대상은 조금 디테일합니다.
인천 소재 중소/중견 제조기업 및 지식서비스산업에 재직하면서, 만 39세 이하 인천 거주자이며, 4대보험 가입자, 주당 35시간 이상 근로자, 연봉 2,800만원 이하인 자
물론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유사한 사업 참여자는 지원 불가합니다.
인천청년통장 지원인원은 600명입니다.
다소 적은 인원을 선발하기 때문에 경쟁이 약간 치열할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반드시 신청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인천청년통장 지원제외 대상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채용기업의 사업주와 특수관계인은 제외됩니다. 제도를 악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고등학교 및 대학 재학 휴학자도 제외됩니다.
인천청년통장, 드림for청년통장의 추진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접수날짜죠.
인천청년통장의 접수날짜는 2월 17일부터 3월 9일까지입니다.
해당날짜에 늦지 않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니터링, 사후관리 등 철저하게 관리가 진행되니 부정수급?을 생각하고 신청하시면 안됩니다.
해당자에게 제대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인천청년통장 신청은 유사한 사업의 장려금을 진행중인 분들의 신청이 불가합니다. 아래 내용 외에 운영 기관에서 중복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사업에 참여중인 분들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특히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을 진행중이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중복 진행되면, 불이익이 발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천드림for청년통장을 신청하려면 제출서류가 필요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서류 준비를 하시고, 접수처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인천시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인천드림FOR청년통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천시에 재직, 거주하시는 해당자분들은 꼭 신청하시어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은행적금이자 생각하면, 말도 안되는 수익률?입니다.
인천시에 청년들을 지원하고자 벌이는 사업이니, 꼭 혜택챙겨사시면 좋겠습니다.
360만원이 1000만원으로 바뀌는 일이 벌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