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ems 요금표, 급하게 외국으로 편지나 소포 보낼 때
우체국 ems 많이들 이용하시죠? 급하게 해외에 편지나 소포 보낼 때, 이만큼 믿을 수 있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우체국이잖아요. 우체국은 아무래도 믿음이 더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나라에서 하는 것이 아무래도 더 믿음이 가니까요.
궁금하신 우체국 ems 요금표에 대하여 알아보기 전에, 우체국 ems 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1. EMS (Express Mail Service)
EMS는 전세계(101개국) 우체국 간에 특별 우편운송망을 통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우편물을 배달하는 특급우편서비스
-> 기본적인 EMS 서비스입니다.
2. EMS 프리미엄 (EMS premium)
EMS 프리미엄은 우리나라 우체국과 세계적 특송업체인 UPS사가 제휴하여 우편물을 빠르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서비스
-> UP와 제휴하여 보다 빠르게 전달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우체국 망에 UPS 망까지 더해지니 더 빠를 수 밖에 없겠죠.
3. 초특급우편서비스 (EMS Time Certain Service) 초특급우편대상지역
홍콩, 일본 등 일부국가에 대하여 발송 다음날 09:00에서 17:00까지 배달하는 초특급 국제우편서비스
-> 한국에서 비교적 가까운 국가에 익일 배송하는 초특급 쾌속 배송 서비스입니다. 쿠팡과 견줄만 합니다.
1. 우체국 ems 요금표, 서류
예를들어, 일본에 300g 짜리 서류를 하나 보내려면 20,000 원이 드는군요. 미국에 2kg 짜리 서류를 보내려면 47,000원이 드는군요. 생각보다 가격이 나갑니다만, 외국 배송이니 한국 택배 배송비와 비교하면 안되겠죠.
우체국 ems 요금표를 참조하여 미리 계산해보시고 발송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우체국 ems 요금표, 비서류
비서류쪽 요금표를 보면 서류와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만, 거의 비슷합니다. 미국에 2kg짜리 비서류 물건을 보내려면 47,500원이 듭니다. 위에 서류에서는 47,000원이 드는데, 500원 더 비싸네요. 서류가 아무래도 운반하기 편한 모양이라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거의 차이가 없는 요금표입니다.
우체국 ems 요금표 비서류 물건을 보내실 때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우체국 ems 요금표 프리미엄, 서류
다음은 우체국 ems 요금표 프리미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엄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UPS 와 제휴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아무래도 더 비쌀 것 같네요. 위에서 예를 들었던 미국에 2kg짜리 서류를 보낸다고 가정한다면, 51,100이 듭니다. 미국은 3지역 국가에 해당합니다. 역시나 더 비싸군요. 당연한 것이겠지만요.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이 필요하신 분은 가격 부담이 조금 더 되겠지만, 아주 큰 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이용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분류는 밑에 표시했습니다.
4. 우체국 ems 요금표 프리미엄, 비서류
우체국 ems 프리미엄을 이용하여 비서류 물건을 해외에 보낼 때는 위와 같은 요금이 적용됩니다. 미국에 2kg짜리 물건을 보낼 때 64,700원이 드는군요. 확실히 서류보다 많이 받는군요. 우체국 ems 와는 다릅니다. ems는 서류와 비서류가 500원 밖에 차이나지 않았는데, 무료 13,000 정도 차아가 납니다. UPS에서 이런 차이를 두는 것일까요. UPS와 제휴했다는 것이 차이점이니 아마 그러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ems 요금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해외로 빠르고 정확하게 보내고 싶으실 때 많이들 이용하시는 우체국 ems 미리 요금표를 확인하시고, 요금에 당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