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게임즈 보름간의 무료 게임 파티!

에픽 게임즈에서 또 무료 게임을 계속 배포하고 있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도 15일간 하루에 하나씩 계속 무료 게임을 배포했었죠. 당시에도 갓픽을 외치며 매일 하나씩 라이브러리를 챙겨두었었는데, 올해는 뭐없나 하는 찰나에 이렇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또 벌여줍니다. 

 

에픽 게임즈 보름간의 무료 게임 파티!

 

에픽 게임즈 사장님은 한국에 대한 존경(?)심이 대단하죠. 인앱결제에 대해서 정면으로 문제 재기를 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은 에픽 사장님이 한국을 칭송하며 "나는 한국인이다" 라는 발언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암튼 한국을 좋아하는 팀 스위니 형님께서 이번에 코로나 시국에 지친 우리들을 위해서 백신패스 대신에 게임패스를 날려 주셨습니다. 

 

에픽 게임즈 부터 다운

 

대부분이 아시겠지만, 일단 무료 게임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에픽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방법은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구요.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에픽 게임즈 설치 방법 (NBA 2K21 무료)

에픽 게임즈에서 NBA2K21 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대작 게임 NBA21K 다운로드를 위한 에픽 게임즈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이렇게 에픽 게임즈

powerofone.tistory.com

 

무료 게임 이벤트 진행 중

 

어제의 무료 게임은 쉔무3 였습니다. 꽤나 유명한 격투게임이죠. 그래픽 등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그래도 할 만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에픽에 접속해서 둘러보시면 무료 게임 항목을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쉔무3 무료 옆에 다음 게임의 해제 시간이 나옵니다. 

 

쉔무3 무료 다운로드 화면
쉔무3 무료

 

31,000원짜리 게임인데 무료로 풀어주니, 일단 받아 놓아야겠죠. 받기를 누르면 게임 라이브러리에 들어갑니다. 본인 계정 라이브러리에 들어간 게임은 원할 때 설치하여 플레이 가능합니다. 물론 게임을 설치했다가 컴퓨터에서 삭제해도 라이브러리에는 남아있습니다. 

 

 

쉔무3 결제화면
쉔무3 무료 결제 화면

 

쉔무 스크린샷
쉔무 게임 영상
쉔무 게임 스크린샷
쉔무3 스크린샷

 

에픽게임즈 다음게임 안내에 보면 선물 포장지 그래픽이 나옵니다. 그런데 이 그래픽에 다음게임에 대한 힌트가 숨어 있다고 하네요. 게임 매니아 분들께서는 이것만 보고도 알아낸다고 하는데 그 공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에픽 게임즈 다음게임 힌트
다음게임 힌트

 

NEON ABYSS 무료 

 

오늘 기준으로 NEON ABYSS 가 무료 다운로드 진행중입니다. 저는 처음보는 게임인데요. 레트로 감성의 게임인 것 같은데 꽤나 재밌어 보입니다. 이런 류의 게임이 킬링타임용으로는 제격이죠. 일단은 받아 놓으시길 바랍니다. 

 

NEON ABYSS 다운로드
NEON ABYSS

 

에픽 무료게임 스크린샷1
스크린샷1
에픽 무료게임 스크린샷2
스크린샷2

 

에픽 상품권 

 

 

에픽 상품권이 익숙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에픽에서 정기적으로 하는 할인 이벤트죠. 그런데 이것이 매우 쏠쏠합니다. 15,000원 이상의 게임을 구매하면 11,000을 할인해 주는 상품권인데요. 1번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게임 구매할 때마다 계속 상품권을 하나씩 줍니다. 연말 홀리데이 세일도 진행중이라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까지 더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한 것이죠. 구매를 미뤄뒀던 게임이 있으시면 이번 기회에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저렴해서 저도 꼭 몇 개씩은 구매하게 되더군요. 에픽 형님께 받은 것도 많고 해서 보답 차원에서도 그렇구요. ^^)

 

에픽 상품권 문구
에픽 상품권 이벤트

 

에픽 게임즈 보름 간의 무료 게임 파티 소식과 에픽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도 대작 게임이 몇 개는 포함되어 있을거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인디게임부터 모두가 아는 대작까지 골고루 나눠주는 갓픽형님이니, 이번에도 한번 기대해 볼만 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집콕 생활 많이들 힘드실텐데, 재밌는 게임이라도 무료로 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