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플스 무료 게임 2022년 01월

PS PLUS 플스 무료게임 2022년 01월분이 발표되었습니다. PS PLUS 구독자 분들은 매달 이 맘 때쯤이면 궁금해지실텐데요. 12월 달 게임 라인업이 괜찮아서, 1월달은 조금 쉬어가지 않을까 했는데, 새해를 여는 플스 무료 게임 라인업이 꽤 괜찮습니다. 

 

PS PLUS 플스 무료 게임 2022년 01월

 

내년 플스 무료게임 3가지는 딥 락 갤럭틱(Deep ROck Galactic),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Persona 5 Strikers), 더트 5(Dirt 5)입니다. 

 

 

PS PLUS FREE GAME
PS PLUS 무료게임 2022년 01월

 

1. 딥 락 갤럭틱(Deep Rock Galactic) 

 

광산, 동굴을 배경으로 하는 FPS 게임인데요. 2022년 1월에 출시하는 게임인데, 바로 무료로 주네요. 가끔 이런 게임들이 있는데, 퀄리티는 좋지만, 묻힐 것 같은 게임에 관심을 갖게 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딥락갤럭틱은 스팀에서는 이미 출시되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PS4, PS5 모두 지원하며, 싱글, 멀티로 모두 즐길 수 있고, 한국어 지원도 가능합니다. 

 

Deep Rock Galactic 게임
Deep Rock Galactic

 

2.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Persona 5 Strikers)

 

페르소나 본편이 아니라, 페르소나 시리즈의 무쌍류 RPG 게임입니다. 페르소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액션 RPG 스타일도 좋아하실지 모르겠지만, 그 세계관을 가져와서 스타일리쉬하게 액션 장르로 확대시켰다는 것에 평가가 괜찮은 게임입니다. 게임 볼륨도 꽤 되고 기존 페르소나의 장점들이 그대로 들어있는 게임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S4, PS5 하위호환 가능하며, 한국어 지원합니다. 

 

persona 5 strikers game
persona 5 strikers

 

 

3. 더트 5 (Dirt 5)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죠. 이번 PS 무료게임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요즘 게임패스로 호라이즌포르자 4, 5를 즐기고 있는데요. 레이싱 게임이란 것이 이렇게 재밌는 것이었구나 새삼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다른 느낌의 더트 5도 기대가 되는데요. 다양한 레이싱카를 타고, 오프로드를 미끄러지며 순위 경쟁을 하는 것은 호라이즌포르자와 또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몇 번 정도 사려고 했다가 말았는데, 이렇게 무료로 만나게 되니 더 반가운 게임입니다. 

 

dirt 5 게임
Dirt 5

 

PS PLUS 2022년 01월 무료게임 다운로드 기간 

 

- 2022년 1월 4일(화) ~ 2월 2일(화)

 

2021년 12월 무료 게임을 아직 라이브러리에 넣어두지 못하신 분들은 1월 3일까지 반드시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다운받지 않더라도 라이브러리에만 넣어 놓아도 언제든 다운로드 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 넣지 않으면, 나중에 다운받으실 수 없어요)

 

 

PS PLUS 플스 무료 게임 2022년 01월 3가지 게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3게임 모두 퀄리티가 괜찮아 보여 PS PLUS 구독하는 보람이 있네요. 가끔 안좋은 것만 줄 때는, 이걸 계속 해야 하나 생각 들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괜찮은 것만 줄 때는 참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저는 레이싱 게임에 푹 빠져 있어서, 더트5를 가장 먼저 설치해서 플레이 해볼 생각입니다. 모두들 즐겜하시길 바라면서, 올 한해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