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인왕 무료!

에픽게임즈에서 인왕 컴플리트에디션을 무료로 풀고 있습니다. 인왕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갓겜으로 이번 기회에 꼭 다운로드 받아 평생 소장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에픽게임즈 인왕 무료

 

에픽게임즈 세일과 더불어, 갓겜 인왕의 무료 배포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깜짝 선물로 우리를 기쁘게 해주는 에픽게임즈입니다. 아무 얘기도 없다고 뜬금없이 인왕 무료배포라니, 이렇게 깜찍한 이벤트가 어디있을까요. GTA5, NBA2K21 같이 이번 인왕 배포도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게다가 DLC 모두 포함인 ce(컴플리트 에디션) 버전입니다.

 

에픽게임즈 인왕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에픽게임즈 런처를 실행시키고 스토어라 갑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NIOH 인왕이 보이실거예요.

 

2. 오른쪽에 보이는 '받기'를 클릭해줍니다. 5만원이 넘는 게임인데 무료로 풀렸네요. 

 

3. 주문화면이 나오고, -54800이 되어 0원인 것을 확인합니다. '주문하기' 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4. 아까 '받기'로 되어 있던 것이 '라이브러리에 있음' 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인왕을 평생 소유하신 것입니다. 원할 때 라이브러리에서 다운받아서 즐기시면 됩니다. 물론 다운로드는 바로 하지 않으셔도 되고, 일단은 라이브러리에만 넣어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에픽게임즈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더불어 에픽게임즈 게임런처는 포스팅을 참조하시어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설치방법

 

에픽 게임즈 설치 방법 (NBA 2K21 무료)

에픽 게임즈에서 NBA2K21 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대작 게임 NBA21K 다운로드를 위한 에픽 게임즈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이렇게 에픽 게임즈

powerofone.tistory.com

 

 

에픽게임즈 인왕 컴플리트에디션 다운로드 기간

 

2021년 9월 17일 00시까지이니, 16일까지 주문완료하셔야 합니다. 

 

인왕 컴퓨터 요구사항

 

 

비교적 최신 게임이다보니, 권장사항으로 생각하면 중급 이상의 PC가 필요합니다. 

 

인왕 게임샷

 

에픽게임즈 인왕 무료 소식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인왕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갓겜 반열의 게임입니다. 인왕2가 나오면서 인왕1을 풀어주는 이벤트를 하는 것 같네요. 에픽에서 게임 할인을 할 때면 좋은 게임들을 하나씩 툭툭 던져주는데 정말 그럴 때마다 게이머로서 신나더군요. 이번 인왕도 플스로 일반판을 해본적은 있지만 PC판으로 컴플리트에디션, DLC 모두 즐겨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