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라이3 무료 이벤트 - Far Cry3 Free

유비소프트에서 파크라이3를 무료로 풀고 있습니다. 파크라이는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꼽으며 좋아하는 게임이죠. 특히 파크라이3는 최신작인 파크라이5보다 훨씬 재밌다고 소문난 레전드 게임입니다. 

 

파크라이3 무료 이벤트 - Far Cry 3 Free

 

파크라이3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유비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부터 진행 합니다) 그런데 유비소프트에 파크라이3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안나오실겁니다. 이번 파크라이3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는 미국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별도의 통로로 접속하셔야 가능합니다. 게임을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register.ubisoft.com/far-cry-3/en-US

 

register.ubisoft.com

 

2.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FARCRY3 Get Your Free Game!이라는 메세지를 확인하고,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Have Fun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잘 추가되었다고 나타납니다. 이제 이 게임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게임을 설치해야겠죠. 게임 설치는 Ubisoft connect pc 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있으신 분들은 Launch 를 선택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4. Ubisoft Connect가 실행되고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면 진행해 줍니다. 

 

5. 파크라이3를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용량은 약 10GB 정도 됩니다.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play'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파크라이3 스크린샷

 

 

유비소프트에서 파크라이3를 무료 다운로드로 풀어주어서 오랜만에 파크라이를 다시 설치 해보았습니다. 파크라이 최신작보다 3를 가장 명작으로 얘기하는 것은 게임성과 스토리가 워낙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파크라이3를 많은 분들이 명작이라고 손꼽는 이유가 있는 것이죠. 오래된 게임이지만 충분히 재미를 느끼며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오랜만에 다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