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맨 구글 벽돌 깨기 게임 바로하기 (pac man Breakout)

구글 창에서 팩맨과 벽돌깨기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레트로게임이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캐주얼 게임들을 설치 다운로드 필요 없이, 구글이 숨겨놓은 게임을 간단히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하니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네요. 

 

팩맨 구글 벽돌 깨기 게임 바로하기 (pac man Breakout)

 

심심할 때, 킬링타임용으로 딱 좋은 것이 이런 레트로 게임들이죠. 구글도 이런 심심풀이용 게임들의 니즈를 알고 있는지,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팩맨과 벽돌깨기(옛날에는 알카로이드라고 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등의 게임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숨겨(?) 놓았습니다. 

 

팩맨 (pac man) 게임 플레이 하기

 

 

구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pac man' 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타납니다. 작은 화면으로 하시려면 바로 파란색으로 보이는 '플레이'를 누르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큰 화면으로 하시려면, 밑에 보이는 'Pacman Doodle - google'을 클릭하시면 모니터에 맞게 크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향키만 가지고 하는 게임인지라 다른 건 필요 없고, 유령을 피해서 알을 다 먹으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다만 방향키가 아니라, 손가락으로 방향을 스와이프 하면서 조종 가능합니다.

 

pac man search
pac man play

 

 

구글 벽돌 깨기 게임 (Breakout) 플레이 하기

 

 

구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atari breakout' 이라고 검색합니다. 'Play Google Atari Breakout'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에 벽돌들이 생겨나면서, 게임 화면이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판을 조종해서, 공을 튀기고 벽돌을 깨면 되는 게임입니다. 간단한데 집중력이 필요해서, 쉽게 몰입할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이죠.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마우스로 판을 조종하는 대신 손가락으로 조종하시면 됩니다.

 

breakout play

 

구글 창에서 손쉽게 팩맨과 벽돌 깨기 게임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향수가 담긴 게임들을 구글창에서 쉽게 할 수 있으니, 반갑고 기분 좋더라구요. 언제 어디서나 심심풀이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구글이 이런 센스있는 장치들을 곳곳에 숨겨놓고 있는데, 세계 최고의 IT 기업의 재기발랄(?)함이 재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